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코타 닭가슴살 에그 샐러드] GS편의점 맛있는 샐러드 추천 / GS25 KT 할인

반응형

더운 여름을 앞두고 엄청 열심히 죽어라 하는
다이어터는 아니지만 꾸준히 운동하고 약속이 없거나 먹고 싶은 게 없을 때는 샐러드를 자주 먹고 있는 요즘이네요

코로롱 시국 때문에 꾸준히 다니던 헬스장도 전혀 가지않고..살만 쪄 온지 벌써 1년째
딱 3주 전부터 아주 살짝 다이어트 열심히 해 보자는 마음이 생겼답니다 -

이 시국에 설마 저만 살찐 건 아니겠죠 ㅜ

오늘은 일이 너무너무 많은 날이라 식사를 최대한 간단하고 빠르게 해야 했어요.. 이런 날은 편의점 CU , 편의점 GS25 등등 자주 이용을 하는데 보통 컵라면이나 편의점 도시락을 사다 먹곤 했지만 오늘은 간편하게 편의점 GS 25에서 샐러드를 사 먹기로 했어요



오늘 제가 GS25에서 구매한 샐러드는 리코타 닭가슴살 에그 샐러드 입니다 -

제가 좋아하는 리코타 치즈도 들어있고 거기다 닭가슴살, 계란까지?! 안 살 이유가 없잖아?

리코타 닭가슴살 에그 샐러드 가격은 4300원
하지만 GS25 에서는 KT 할인이 들어가니 그래도 원가보다는 할인 받아 구매 할 수 있었어요

귀찮아도 무조건 할인은 필수!



싱싱해 보이는 야채들
개인적으로 과일은 안 좋아하고 채소류를 훨씬 좋아라해서 샐러드도 항상 맛있게 먹습니다



샐러드를 만드는 사람들
보통 배달주문해서 먹는 샐러드 보다는 양이 살짝 적어보이긴 하지만 간단히 한끼 떼우기는 제일 적당한 것 같아요

거기다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 있으니 더 좋네요



이렇게 중간에 발사믹 드레싱을 들어있어 뿌려 먹기만 하면 되는 GS25 샐러드



양심 상 아주 미세하게 드레싱을 남겨줍니다
샐러드는 드레싱 맛으로 먹는다는 걸 알지만 저 정도만 부어도 충분하더이다 -



한쪽에는 계란 하나 , 리코타 치즈 조금, 닭가슴살 조금, 콘, 방울토마토까지
작고 적지만 구성이 꽤나 만족스러운 샐러드를 만드는 사람들 리코타 닭가슴살 에그 샐러드



싱싱하고 좋은 재료들만 모아놔서 그런지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터 뿐만 아니라 하루 한끼정도 간단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요즘 편의점음식들의 퀄리티가 한층 높아진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예전보다 편의점음식을 찾는 일도 많아진 것 같아요



만족스러운 한끼식사 -
한톨도 빠짐없이 싹싹 긁어 먹었네요
GS편의점에서 간단하고 가벼운 샐러드를 찾고 계시면 리코타치즈 닭가슴살 에그 샐러드를 한 번 드셔보세요!:)
다시 한번 KT할인도 꼭 받으시길!
오늘도 한끼 가볍고 맛있게 식사 잘 했습니다 -

#GS편의점샐러드#다이어터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