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베러댄와플 수지구청점] 디저트 Better than waffle 와플 배달 맛집

반응형


날이 너무나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마시고 싶은데 아메리카노만 배달 주문 하기는 좀 그래서 달달한 디저트 와플과 함께 주문하기로 했어요
베러댄와플은 예전에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 해 봤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와플이 있는 베러댄와플에서 저희는 1인1메뉴로 주문했어요





라즈베리 크림치즈 와플 , 바나나 누텔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시켰답니다.

쿠팡이츠 배달이 15분만에 도착해서 너무나 행복하네요. 주말에 가끔씩은 놀러가도 좋고 가끔씩은 집코을 해도 좋더라구요. 오늘은  베러댄와플 먹으면서 놀면뭐하니를 보기로 해서 기분이 최고로 업!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Better than waffle



보기만 해도 달달하니 너무나 맛있어보여요
살..빼야 하는데 너무 많이 시켰나 하는 생각은 아주 잠시..  바로 둘 다 열어줬어요



와플맛집 베러댄와플에서 예전에도 맛있게 먹어서 또 주문한 누텔라바나나와플 (4,200원)
바나나와 누텔라가 들어가는데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와플맛집 베러댄와플 라즈베리크림치즈 (4,700원)
라즈베리 잼과 크림치즈가 듬뿍 올라 가 있어요
보기만 해도 입에 침이 고일 듯 라즈베리가 상큼 해 보여요 -



와플 위에 바나나 슬라이스 , 누텔라 듬뿍 올라가 있으니 정말 달고 맛있어요. 특히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환상의 조합



상큼한 라즈베리향이 확 올라오는데 아주 달지 않아서 손이 자주 가요.

베러댄와플은 와플이 딱딱하지 않고, 배달해서 와도 겉바속촉이라 맛있어요. 직접 가서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 지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베러댄와플은 뭔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맛이네요
저희는 베러댄와플 수지구청점에서 주문 했어요. 서비스로 하리보젤리 넣어주시는 것도 너무나 제 스타일 ㅎ



행복한 디저트로 주말 마무리 잘 했어요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


[카카오맵] 베러댄와플 수지구청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8번길 1 1층 (풍덕천동)

http://kko.to/FBc6lOyYp

베러댄와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8번길 1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