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육즙팡팡] GS편의점에서 무조건 사 먹어야 하는 치즈 육즙팡팡 소세지 메뉴 강추!

반응형

GS25 편의점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를 추천 해 보려 해요 -
제가 유일하게 편의점에서 샐러드 외에 자주 사 먹는 메뉴입니다.

gs편의점 소세지 추천 육즙팡팡 1800원


육즙 팡팡 소세지 입니다 -
저는 편의점에서 소세지류를 잘 사 먹지 않았었는데 친구가 gs 편의점 추천메뉴 육즙 팡팡 소세지를  먹어보라고 추천 해 줘서 처음 먹어보고 완전 반해버렸어요.




소세지가 몸에 좋은 건 아니라는 걸 알기에 좋아해도 조금 적게 사 먹으려고 노력을 하긴 하는데 육즙팡팡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 이라 멈출 수가 없네요. 유럽에서도 소세지 먹어보고 했지만 제가 먹어본 소세지 중 제일 맛있어요😀😃



전자레인지에 30초 - 40초 정도만 돌리면 완성되는 간편한 gs편의점 소세지라 자주 사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국내산 돈육 100프로 gs리테일 you us에서 만든 육즙 팡팡! 이름도 어찌나 잘 지었는지 한 입만 맛 보시면 제대로 육즙 팡팡 이예요



저는 살짝 오픈해서  전자레인지에 넣어줬어요
제일 설레는 40초 ㅎ



금새 데워져서 40초 뒤에 꺼냈어요. 냄새도 너무나 좋아요



짠! 엄청 길~~~어요
길이도 넘나 길어서 양은 충분해요. 가성비 최고 gs편의점 소세지 육즙팡팡



고소한 치즈가 2가지나 들어있어 치즈가 녹은 게 살짝 보이네요. 치즈가 2가지라니 고소하고 짭짤할 수 밖에없죠. 밥이 땡기더라는



한 입 크게 먹었는데 육즙 팡팡 제대로예요
뽀득뽀득하게 씹혀 식감도 너무나 좋아요
탱글탱글한 육즙팡팡
완전 취향저격
친구들 여럿 gs편의점메뉴 추천 해 줬는데 육즙팡팡은 맛없다는 친구가 없어요
치즈는 체다치즈와 고다치즈가 들어 가 있으니
맛이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진짜 너무 맛있어요!
gs편의점 소세지 육즙팡팡 한번도 안 드셔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 강추합니다:)

이상 육즙팡팡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