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보영만두 정자점] 만두와 쫄면 조합 최고네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집에서 엄마랑 점심을 먹기로 한 날인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맛있다고 소문난 보영만두 정자점  쿠팡이츠에서 주문했어요!

보영만두가 수원에서 유명한 맛집 이라고 들었어서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저도 엄마도 둘 다 만두를 좋아라 해서 맛있다는 만두집은 꼭 먹어보는 편이에요





주문한 지 30분만에 도착!
저희는 안매운쫄면, 고기 찐만두, 고기 군만두 이렇게 3가지 주문했어요
최소 주문 금액도 맞추고 군만두는 잘 안 먹는데 보영만두 군만두도 맛있다고 들어 궁금해서 둘 다 주문했어요

찐만두 6,000원
군만두 6,000원
안매운 쫄면 6,000원
배달비 1,900원
총 19,900원 들었어요.

보통 배달비가 2천원이라 비싸게 느껴졌는데 100원 적다고 약간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


보영만두 정자점에서는 만두는 깔끔하게 박스에 담아 포장, 쫄면도 진공포장으로 와서 좋아요
어느 순간부터 패키지가 이뻐야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건 있는 것 같아요.



열어보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박스에서 조금씩 삐져나와 ㅎ
보영만두 튀긴 만두라 고소한 향이 바로 올라오네요
바삭하고 맛있어요!

군만두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아요:)


보영만두 고기 찐만두입니다
이것도 양이 많은편이고, 밀가루도 얇은 편인데
만두자체가 얇은 편이라 한 입에 넣어 먹기도 편했어요
야들야들 하면서 안에 고기육즙이 나와서 맛있어요


보영만두는 만두도 맛있지만 같이 먹는 분당 쫄면 맛집으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기대했어요
오랜만에 쫄면을 먹네요

쫄면의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아주 좋아요
쫄면 맵기는 안매운, 중간, 매운 3단계로 나눠져있어요

보통이라면 중간맛으로 시켰겠지만
요즘 역류성식도염 때문에 고생을 하도 많이 해서 안매운맛 쫄면으로 주문했는데
맵지 않아도 소스가 맛있어요



보영만두 정자점 쫄면과 군만두 찐만두
다 맛있고 양도 푸짐해요

저희는 둘이 다 먹지 못 해서 남겨놨다가 다음날 에어프라이어에 다시 데워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만두 쫄면 최고의 조합이네요


특히나 쫄면과 찰떡 조합은 아무래도 군만두 인 것 같아요 ㅎ 비빔만두류를 좋아라 해서 군만두 반개에 쫄면을 싸서 한 입에 넣으니
너무 잘 어울려요  -

바삭하고 고소하면서 쫄면의 쫄깃함과 매콤함이 느끼함을 제대로 잡아줘서 조합이 좋은 것 같아요



분당에서 또는 분당정자역 만두 , 쫄면맛집 찾고 계시면 보영만두 가서 드시거나 배달 해 드셔보세요:)

아주 맛있는 한 끼 했네요

보영만두 정자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7번길 4-11 1층 110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