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장찬기김밥] 김밥이 맛있는 분당 서현역 분식집 장찬기김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서현역 김밥맛집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김밥이 점심으로 먹기에 제일 간편해서 샌드위치 다음으로 제일 자주 먹는데, 맛있는 김밥집 찾기가 의외로 쉽지 않더라구요 -

몇 번 지나가기만 했던 서현역 분식집 장찬기 김밥에 오늘은 가서 참치 김밥을 포장 해 왔어요



장찬기 김밥집이지만 떡볶이, 라면, 순대볶음 등 아주 다양한 분식 메뉴들이 있어요

전 메뉴 포장 가능!
분식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분식은 사랑 ♡



김밥은 거의 3천원대네요
저는 참치김밥 한 줄 (3,500원)  
김밥 중에는 무조건 치즈나 참치 김밥을 먹는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느 김밥을 선호하시나요?

다음에는 떡볶이랑 튀김, 김밥 조합으로
분당 서현역 분식맛집 장찬기에서 사 먹을 예정이랍니다



주문 하면 바로 싸 주시네요
위생 철저하게 관리하시는 게 보입니다.



포장 할 때 박스에 넣어줄지, 호일에 싸 줄지 물어보시는데 저는 간단하게 먹고 바로 버리기 쉽게 호일에 포장 부탁드렸의요



꽤나 두툼하니 열자마자 고소한 향이 확 올라오네요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 가  있어요
김밥에 필수 단무지, 햄, 맛살, 당근, 우엉, 참치, 깻잎까지

다른 김밥집 보다 장찬기 김밥은 씹는 맛이 좋고 맛이 더 조화롭게 느껴지네요
특히나 우엉이 큰 역할을 하는 듯!

오늘도 한끼 식사 제대로 했어요
소박하지만 맛있게 한 끼 먹기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분당 서현역에서 맛있는 분식집이나 맛있는 김밥집 찾고 계시면 장찬기 김밥 추천합니다:)

[카카오맵] 장찬기김밥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180번길 19 (서현동)

http://kko.to/yBgLLPkDH

장찬기김밥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180번길 19

map.kakao.com


장찬기 김밥이 야탑점과 서현점이 있던데 저는 서현점으로 다녀왔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