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가마로강정] 서현점 사천깐풍기 닭강정맛집 포장

반응형



오랜만에 먹어보는 가마로 닭강정
학생분께서 수업이 끝나고 잠깐 들러서 선물 해 주고 가신 가마로 닭강정으로 저녁 식사를 했어요 -
집 앞에 예전에 있던 가마로 닭강정은 없어졌는데 서현역에 또 있는 것 같더라구요



사천깐풍 닭강정으로 사 오셨다고 하네요
맵찔이임에도 불구하고 매운 음식을 너무나 좋아라 해서 처음 먹어보는 맛에 기대가 가득했답니다



예전에 비해서 아주 다양한 맛들이 생겼어요 -
스페셜메뉴에 있는 가마로강정들이 새로 생긴 것 같고, 떡볶이, 튀김류도 생겼네요
예전에는 매콤 달콤만 먹어봤는데 , 다 맛있었어요



오늘 제가 먹어 볼 가마로강정은 사천 깐풍 닭강정
뚜껑  열자마자 매콤한 맛이 확 ~ 올라오고 깐풍기 냄새가 나네요



나무로 된 포크가 들어있어요. 3개나 들어있던데..
저에겐 혼자 끝낼 수 있는 양 이던데, 이거 3명이 먹으면 충분한 사이즈인거 아니겠죠 ㅎㅎ



사진 찍어야 하는데 침이 입에 한 가득 고여 바로 하나 집어서 입에 크게 넣어줬어요
넣자마자 꽤나 자극적인 가마로강정 사천깐풍닭강정.
달달한 맛이 처음 강하게 들어오는데, 씹을수록 생각보다 많이 매워서 바로 물을 마셨지만, 먹을수록 땡기고 맛있는 맛이라 포크질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무엇보다 떡튀김이 들어있어 더 좋아요
이 맛있는 소스에 떡튀김 조화라니 쫄깃쫄깃해서
바삭한 닭강정이랑 더 잘 어울리네요



일하면서 컴퓨터 앞에 앉아서 하나씩 입에 넣고 일하니 간편하고 좋아요  - 제 입에는 근데 조금 많이 매워서 물을 계속 벌컥벌컥 마시게 되네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마로강정 사천 깐풍 닭강정 드시면 좋아하실 거에요 -
약간 짠 맛이 있는 편이라서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학생분 덕분에 저도 맛있게 저녁 한끼 해결했네요


가마로 강정 & 치킨 배달, 포장 주문 다 가능하네요

[카카오맵] 가마로강정 서현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2


http://kko.to/oD_VQGmYT

가마로강정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