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굿 ! / 다이어터 한끼 식사로도 최고!

반응형


오늘 아침식사는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오트 & 그레인

오트밀 예전에 따뜻하게 만들어서 먹어보고
이건 내가 좋아라 하는 맛이 아니라는 걸 제대로 깨닫고 오트밀은 거들떠 보지도 않던 그런 날이 있었어요 ㅎㅎ

어제 샐러드를 구매하면서 오늘 오전에 아침으로 먹을 생각에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오트 &그레인 그리고 요즘 너무나 애정하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날까지 GS25에서 이렇게 두개 같이 구매했어요 -



물을 부어서 바로 마시거나 우유를 부어 마시거나 하면 되는데 오늘 오전부터 배가고파서 조금이나마 포만감을 주기위해 저는 아몬드브리즈와 함께 마시기로 !


엄청 다양한 곡류 가공품들이 들어있네요
맵쌀, 현미, 밀,  보리, 백태, 서리태 등등
건강에도 좋을 것 같은 재료 한 가득 넣어 만든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퀘이커 브랜드가 원래 오트밀로 유명해서 예전에 미국에 있을 때 부터 알고 있던 브랜드라 친숙한 느낌이 들었어요


칼로리는 .. 음 생각만큼 낮지는 않네요 ㅎㅎ

단백질이 9g 함유되어 있어 우유와 먹으면 총 15g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고 해요
요즘 유산소 운동 위주로만 하다보니 확실히 근육을 좀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웨이트도 조금씩 하면서 단백질위주의 식사를 하려고 노력 중이긴 하답니다 ㅎㅎ



열면 곡물 파우더가 한 가득 들어있어요
이제 여기에 아몬드브리즈만 넣어서 먹으면 되니
이렇게나 간편한 아침식사라니
챙겨먹기 귀찮고 간단하게 식사한끼 하고 싶을 때 종종 찾게 될 것 같은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입니다



이 플라스틱 병에 그대로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날 한통 다 넣어줍니다 - 쫄쫄쫄쫄




선도 있어서 진하게 먹고싶으면 우유나 물을 조금 덜 넣고 알맞게 마시려니 아몬드브리즈 한통이 딱 맞는 양이네요 - 연하게 마시려면  조금 더 부어서 마셔도 좋겠네요



친절하게 마시는 방법까지 나와있어요- 흔들다가 뒤집어서 톡톡치고 열심히 흔들어주기!



쉐킷쉐킷 팔운동 중이예요 ㅎ

열심히 섞어주니 금방 완성



아주 잘 섞였어요. 향은 미숫가루 느낌으로 엄청 고소해요. 아무래도 아몬드우유를 넣어서 그런지 고소함이 배가 되는 느낌이네요. 벌컥 벌컥 마시다보니 은근 씹히는 맛들이 있어서 조금씩 씹어 먹었어요. 오트들이 씹히는 것 같은데 달달 고소한 맛- 기대 이상으로 그냥 맛있어서 혹여나 식사대용이 아니라 간식으로 먹게 될까바 걱정이 되더라는 ㅎㅎ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1개 2000원인데 gs25에서 2+1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 마시자마자 2+1 으로 살 걸 후회했어요

오늘 가서 더 사와야겠네요

오늘도 맛있게 다이어트 하시고 아침 식사대용으로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