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더카페 더시크릿라떼] 라떼 맛있는 카페 추천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가  놀러왔어요
올 때마다 맛있는 커피를 하나씩 추천 해 주고 있어 이번에는 어느 커피를 추천해주려나 저도 모르게 기대를 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전에는 빽다방 아샷추를 추가 해 줬는데 제 입맛에는 영 아니어서 이번 커피는 어떨까 궁금했어요ㅎ

예전에 친구가 추천해줬던 커피 커스텀 커피 아이스라떼는 완전  취향저격이었는데, 커스텀 커피 라떼와 비슷한 커피를 찾았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더카페에 있는 라떼!



저희는 더카페 서현 LG에클라트점에 다녀왔어요

옆에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매일 들락날락 거리는데 더카페에 가 본 기억이 없네요
더카페 커피는 처음 마셔봐서 기대 되었답니다

오늘은 더카페  더시크릿라떼 마셔봤어요

더 시크릿 라떼가 더카페 시그니처 메뉴인가봐요
친구말로는 예전에는 더시크릿라떼가 있는 지점 , 없는  지점이  있어 사람들이 더시크릿라떼 있는 더카페를 찾아다녔다더라는 얘기에 넘 마셔보고 싶어지더라구요



둘이 더카페 더시크릿라떼 아이스로 두잔 주문해서 사무실로 돌아왔어요

우선 커피 사이즈가 커서 마음에 드는데 가격도 착해요

더카페 더시크릿라떼 2900원
라떼 마시고 싶으면 이제 더카페가서 사 마셔야겠네요



색깔이  좀 연해보여서 마시기 전에는 커피맛이 잘 안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마셔보니 커피맛도 진하고 살짝 달달한 맛에 넘 맛있었어요

요즘 라떼가 맛있는 카페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더카페 더시크릿라떼는 아주 달지 않으면서 우유의 고소함이 진하게 느껴지는 라떼라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착한데 맛까지 있는 더카페 더시크릿라떼를 추천해준 친구에게 넘 고맙네요 ㅎ

맛있는 라떼 찾고 계신다면 더카페 더시크릿라떼 꼭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