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CU편의점 음식 추천] 참치가득 유부초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CU 편의점 음식 추천을 하나 하려고 해요
참치가득 유부초밥 입니다




일을 하루종일 하는 날은 점심, 저녁 밖에서 사먹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 배달음식도 사 먹다 보면 질리고 나가서 사 먹기도 귀찮고 한 날에는 보통 편의점 음식으로 간단하게 먹는 경우가 많은 요즘 입니다




예전에 비해서 편의점 음식의 퀄리티가 많이 높아져서 넘 맛있게 먹는 것들이 종종 있어요

그 중 얼마 전 맛있게 먹은 참치가득 유부초밥 후기를 하나 남겨보려 합니다





참치가득 유부초밥 가격은 3700원
SKT 할인 받으면 300원 정도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꼭 통신사 편의점 할인 받으세요

삼각김밥도 질렸고, 그냥 김밥도 넘 많이 먹었고 오늘은 딱 유부초밥이 땡기는 날이었어요




사실 유부 초밥만 먹기는 싫어서 컵라면도 하나 사고 싶었지만 꾸역꾸역 참아봤어요
컵라면이랑 먹으면 훨씬 맛있는 조합이었을 것 같지만 유부초밥이 총 5개가 들어있고
밥도 한 가득 들어있어 혼자 다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양이긴 했어요

양이 좀 많으신 분들께는 딱 좋은 양이지 않을까 싶어요




파슬리 하나 뿌렸다고 이렇게 더 맛있어 보일 일인가
사실 삼각김밥도 참치 마요만 먹는 저라 참치 가득 유부초밥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한 개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한 입 크게 먹어주니 넘 맛있어요! 사실 기대를 솔직히 하지 않았는데 집에서 만든 유부초밥의 느낌이랄까요
밥은 살짝 새콤달콤 하면서 참치 마요가 조화를 이뤄 집밥을 먹는 느낌이 좀 들더라구요
고소하고 새콤해서 조합이 잘 어울렸어요




밥이랑 유부도 촉촉해서 좋았어요


예전에는 크랩? 맛살 유부초밥을 먹었었는데, 그거 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참치가득 유부초밥이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고, 맛도 좋아 보일 때마다 가끔씩 사 먹을 것 같아요
CU 편의점 음식 중 하나로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