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고피자] 1인피자 맛집 고피자 페퍼로니 매니아 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인피자 맛집 고피자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피자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항상 혼자 한판을 시켜먹으려니 양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친구랑 같이 먹을 때 먹었는데, 고피자 1인피자샵이 있어 다녀왔어요

1인가구도 많아지고, 혼밥 하는 사람들도 많아져서 1인피자 고피자가 생겼나봐요

저는 고피자 서현점으로 다녀왔어요
굉장히 깔끔한 편이라 좋았어요.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대에 가서 조용 -




생각보다 1인피자임에도  종류가 넘 많아서 뭘 먹어야하나 꽤나 오래 고민을 해봤어요. 사실 기대 이상으로 메뉴가 많아서 더 좋더라구요
다 맛있어보여요 ㅎ
배우 이동욱님께서 고피자 광고를 찍으셨나봐요


1인 화덕피자라니
혼자 먹기 딱 좋은 5조각 1인 피자 고피자
뭘 먹을까 고민하다 주문하러 키오스크행

요즘 키오스크가 진짜 많이 생겨나는 것 같아요



간편하게 주문하고 저는 포장 주문을 해서 주문하고 자리에서 조금 기다렸어요



퇴근하면서 엄청 자주 들러 사먹을 것 같은 고피자 서현점 . 직장인들도  오가며 자주 들르실 듯 해요


짜잔! 고피자 포장완료!
그렇게나 고민하고 뭘 시켰을런지


저는 고피자 페퍼로니 매니아 피자로 주문 했어요
고민했지만 결국엔 또 페퍼로니로

고피자는 페퍼로니 , 페퍼로니 매니아 피자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페퍼로니가 많이 올라간게 먹고싶어 이걸로 !


우오오
비쥬얼 넘 맘에 들어요
사이즈도 딱 혼자 먹기 적당하고, 화덕피자답게 도우가 맘에 딱 들었어요

페퍼로니 피자 렌치소스에 찍어먹으려고 소스도 같이 하나 주문했어요


넘 맛있어보이쥬?
도우가 두껍지 았고 적당해서 딱 좋고 페퍼로니가 들었지만 화덕피자라 좀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1인 피자라고 해서 기대를 안 하고 먹었는데 고피자 넘 맛있었어요
혼밥러들에게 고피자 추천합니다!
가성비도 좋은 고피자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