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써머 메뉴 딸기레몬블렌디드 솔직후기

반응형

저희 커플의 요즘 주말 일과는
분당 정자역에서 삼겹살 먹고, 스타벅스 정자점에서 음료하나 사서 차에서 마시면서 놀러가기입니다.

거의 6주 넘게 삼겹살 맛집들만 바꿔가면서 이렇게 토요일을 보내고 있어 정자역 스타벅스에 들르는 건 너무나 자연스러워졌네요



날씨도 푸릇푸릇하니 시원한 스타벅스 메뉴를 고르기로 하고 들어갔어요 -
며칠 사이에 스타벅스 여름 음료가 바뀐 것 같아요
포레스트 그린티 콜드부르는 없어진 건가.. 아쉬운 마음이 좀 있었지만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여름음료를 마셔보기로 했어요



스타벅스 선셋 파인에플 아이스티
딸기  레몬 블렌디드
돌체 카라멜칩 커피 프라포치노

셋 다 맛있어 보이긴 하지만 점심으로 고기를 잔뜩 먹은 상태라 느끼함을 싸악 없애 줄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딸기레몬블렌디드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프리퀀시도 열심히 모으고  있으니 적립  해 주고 , 테이크아웃 해서 차로  갑니다


상큼 달콤 시원 해 보이는 딸기 레몬 블렌디드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해서 나눠 먹기로 했어요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딸기레몬블렌디드 가격

톨사이즈 -  6300원
그란데 사이즈 -  6800원
벤티 사이즈 -  7300원

스타벅스 KT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되는 거 아시죠? 그래서 그란데 사이즈 6300원에 주문했습니다!



핑크핑크해서 색감부터 마음에 드네요 -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얼음이 좀 빨리 녹는 느낌은 있네요.
딸기청이 밑으로 가라앉아 층이 조금씩 생기려고 해요


레몬시럽과 딸기청이 들어가지 않았나 싶어요

입  안 가득한 딸기 과육과 레몬의 새콤함 조합이 넘 좋네요 -  무더운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여름 써머 신메뉴 딸기레몬블렌디드



달달 새콤 그 자체예요
점심 먹은 게 깔끔하게 내려가는 느낌이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층 분리 되는 것
날씨 때문에 어쩔 수 없겠지만 얼음을 좀 더 가득 그리고 좀 덜 갈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런 점이 좀 아쉽네요



빙빙 돌려 섞어가면서 마시니 딸기과육이 꽤나 많이 씹혀요.
개인적으로 딸기와 레몬을 좋아라 해서 맛있게 마시긴 했지만 단 걸 좋아하진 않아서  또 사 먹을지는 의문이네요!?

다들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