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소소한식당 인텔리지점] 분당 정자역 냉모밀맛집 / 생연어덮밥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이네요 여름! 땀도 줄줄나고 이제 진짜 많이 더워진 것 같아요..!

저는 여름에는 무조건 냉면, 냉모밀 등 시원한 국수 종류를 제일 자주 사 먹는 편이예요. 오늘은 그래도 집에서 가족들과 저녁을 먹을 수 있는 날. 오늘은 다들 더위에 고생을 해서 그러지 냉모밀을 먹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정자역 냉모밀 맛집 소소한식당 인텔리지점에서 쿠팡이츠로 주문배달 시켰답니다. 뭔가 이름부터 마음이 들었어요. 제 티스토리가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곳인데 이름이 소소한 식당이라니 ㅎㅎ 당장 주문 고고!





최소주문비용은 12,000원 / 배달비용은 2000원이라 주문하기 딱 좋더라구요.

저희는 냉모밀 8,500원 2개와 연어덮밥 14,000원 1개  이렇게 총 3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분당 정자역 냉모밀 / 생연어덮밥 맛집

"소소한 식당 (인텔리지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77 인텔리지2 상가동 2층

오전 11시 -  오후  9시
<마지막주문 ; 오후 8시30분>



주문 한  지 20분만에 도착해서 너무나 좋네요

냉모밀을 주문하면  왕새우튀김이 나오길래  튀김이 녹진해질까싶어 따로 포장  요청드렸어요



엄청 푸짐해 보이네요 -
거한 식사를 하게 되겠어요. 보자마자 군침도는 메뉴들



냉모밀에 새싹채소와 노른자지단까지 올라가있어요
다른 냉모밀 맛집보다 모밀면에 밀가루를 적게 넣은 듯 하네요.
약간 국물이 적나 싶었지만 먹다보니 딱 적당했어요 . 저도 부모님도 너무나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부터 냉모밀은 분당 정자역 냉모밀맛집 소소한식당 인텔리지점에서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제가 엄청 좋아라하는 생연어덮밥 입니다
신선한 생연어가 뱃살도 있고  꽤나 많은 양이 들어 가 있네요. 날치알, 단무지, 생강, 양파, 김 등 다양한 재료들이 함께 오니 덮밥이 더 맛있어지네요
퀄리티도 좋고 맛까지 좋아서 분당 정자역 맛집 소소한식당 인텔리지점에서 생연어 덮밥 주문하길 넘나 잘했다 싶어요



생연어 덮밥은 비벼먹기 보다는 또 이렇게 탑 쌓아 먹어야 더 맛있답니다. 입  크게 벌려 한 입 넣어줍니다.
분당 정자역 맛집 소소한식당 인텔리지점은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정자역직장인분들께서  점심 식사 하러 자주 가시게 되는 식당  같아요
이번에는 배달주문해서  먹었지만 다음에는 분당 정자역맛집 소소한식당 인텔리지점에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리뷰보니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다고 하니 궁금하네요

저희는 완전 만족한 식사였어요
분당 정자역 냉모밀, 생연어덮밥 맛집 찾으시면
소소한식당 인텔리지점으로 고고 해  보세요!


[카카오맵] 소소한식당 인텔리지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77 인텔리지2차 상가 2층 204-1호 (정자동)

http://kko.to/LoiUDZo4p

소소한식당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77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