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뚜레쥬르 다이어트 샌드위치 추천 / 통밀 후레쉬 샌드위치

반응형

오늘은 제가 뚜레쥬르에서 제일 좋아하는 뚜레쥬르 통밀 후레쉬 샌드위치를 소개 해 볼까 합니다

저는 샌드위치를 무지 좋아해서 일주일에 최소 3번씩은 샌드위치 맛집 여기저기서 사 먹는 편인데
뚜레쥬르에서는 보통  샐러드를 사 먹다 통밀 후레쉬 샌드위치를 먹어본 후에는 반해서 자주 사 먹고 있어요



뚜레쥬르 통밀 후레쉬 샌드위치 가격은 5,800원
칼로리는 228kcal

뚜레쥬르는 t 멤버쉽 할인 필수!



오늘 점심은 간단히 뚜레쥬르 통밀 후레쉬 샌드위치와 저의 최애 아몬드우유 라떼 한 잔

꽤나 든든한 식사라 좋아요



너무나 건강해 보이지 않나요
뚜레쥬르 통밀후레쉬 샌드위치누 많은 재료가 들어가지 않았는데 넘  맛있어요



통밀빵 , 토마토, 양상추, 치즈, 햄 조합으로 된 통밀 후레쉬 샌드위치입니다

소스는 마요네즈와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

야채가 조금 적은 편이라 아쉽지만 맛의 밸런스는 너무나 좋습니다



통밀빵이라 다른 샌드위치보다 훨씬 고소한 맛이 강하게 나서 더 맛있어요

약간 뻑뻑할 수 있지만 저는 목이 막히는 (?) 드라이한 닭가슴살이나 통밀빵, 고구마  이런 걸 선호하는 사람이라 더 만족스러웠어요


끝부분에 남은 통밀빵 부분만 먹어도 맛있어요



통밀 후레쉬 샌드위치는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아주 신선해요. 그래서 재료 하나하나  본연의 맛을 다 느낄 수 있어요. 제가 통밀 후레쉬 샌드위치를 제일 좋아하는 이유랍니다



특히 다이어트 할 때 칼로리도 좀 적은 편이고 간단히 먹기 좋아서 자주 사는 것 같아요

저는 보통 뚜레쥬르 서현점에서 자주  사 먹는 편인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밤에 가면 꼭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

오늘은 낮에 가서 득템!



뚜레쥬르 샌드위치 중에 통밀 후레쉬 샌드위치가 제일 맛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맛있는 샌드위치 찾으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두개 다 먹고 라떼까지 마시니 배부르고 좋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