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 여름간식으로 최고네요👍👍

반응형

요즘 정말 더워도 너무 덥네요 ㅠㅠ 날씨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예요 ㅠ

여름에 항상 아이스크림을 입에 달고 살았었는데, 올해는 넘 맛있는 걸 발견해서 그 후로 이것만 매일 밤마다 하나씩 먹고 있답니다. 바로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켓! 그리고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




친구네 집에 갔는데 친구가 얼려진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켓을 하나 줘서 먹어 본 후로 넘나 맛있어서 한동안 야쿠르트 아주머니들만 찾아다녔었어요. 편의점에서는 안 파는 것 같고, 친구도 야쿠르트 아주머니께 구매 했다고 하니 인터넷 주문 아니면 무조건 야쿠르트 아주머니를 찾아보자 해서 며칠 전 집 앞에 계시길래 각 10개씩 구매 했답니다.




아는 맛이라 더 사재기를 한 듯 하지만, 며칠 못 가 또 사게 되더라구요





무튼 저 뿐만 아니라 다른 가족들도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켓에 다들 중독이 된 듯 하네요

어릴 적 야쿠르트 얼려서 여름마다 꺼내 먹던 추억이 있는데, 이제는 이렇게 얼려 먹기 편하게 아예 얼려먹는 야쿠르트가 나오다니




가격은 한개당 500원 입니다

샤인머스켓 넘나 좋아라 하는데, 야쿠르트도 샤인머스켓 맛이 나오다니요
바로 냉동실에 넣어주고 최대한 얼릴 때 까지 기다려 보려 했지만 차마 기다리지 못하고 100프로 얼리지 않은 상태로 그냥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래도 넘나 맛있어..!

뚜껑쪽이 넓으니 숟가락으로 퍼먹기 세상 편하니 자꾸 손이갑니다.
야쿠르트와 청포도 맛이 더해진 맛이라 달달하고 맛있네요




저녁 먹고 티비 보면서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 하나씩 꺼내 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특히나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할 ! 여름 간식으로 최고네요:)


반응형